티스토리 뷰
4.6 에서 클래스가 변경이 되었는데. 4.5.1 까지 프로젝트에서 새 클래스를 만들 때 마다 실제로 사용하지
않더라도 생성자를 포함했어야 했다.
4.6에서 더이상 그렇지 않아도 되면서 생성자는 이제 선택사항이 되었다.
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| // MyActor.h UCLASS() class TESTCONSTRUCTOR_API AMyActor : public AActor { GENERATED_BODY() }; /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/ // MyActor.cpp #include "MyActor.h" | cs |
GENERATED_BODY 매크로 사용시에 생성자를 정의하지 않고도 빌드 할 수 있다.
생성자가 필요한 경우 해당 매크로를 GENERATED_UCLASS_BODY 로 변경 하면 된다.
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| // MyActor.h UCLASS() class TESTCONSTRUCTOR_API AMyActor : public AActor { GENERATED_UCLASS_BODY() }; /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/ // MyActor.cpp #include "MyActor.h" AMyActor::AMyActor(const FObjectInitializer& ObjectInitializer) : Super(ObjectInitializer) { // Class constructor/initialization code } | cs |
GENERATED_BODY 매크로를 사용하여 생성자를 정의 하면 error2084(이미 정의된 함수가 있습니다) 발생한다.
'프로그래밍 > Unreal Engine4' 카테고리의 다른 글
파라곤 Anim Distance Matching (0) | 2018.10.22 |
---|---|
VIVE (SteamVR) Load Streaming Level 문제 (0) | 2018.10.22 |
파라곤 이동 중지,시작거리 예측 (0) | 2018.05.16 |
텍스쳐에서 원하는 UV의 칼라값 가져오기 (0) | 2018.04.17 |
루트 컴포넌트 (0) | 2018.04.17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