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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) 개발 환경
- 언리얼 엔진4 ( C++, Blueprint ), GIT
2) 소개
- 언리얼 엔진4를 이용한 RPG게임의 개발 과정과 기술 습득을 위하여 시작하게 된 프로젝트 입니다. 스킬은 엔진의 Gameplay Ability System 프레임 워크를 이용하여 개발을 하였습니다.
3) 개발 기간
- 2018. 11. 24 ~ 2018. 12. 14
4) 현재 구현 사항
- 저장, 불러오기
- 스킬, 버프 시스템
- 정해진 타입의 방으로 랜덤맵 생성
- 무기 변경, 강화, 효과
- 캐릭터 속성(공격력,방어력,체력,마나,이동속도)
- 사운드 제어
- 캐릭터 선택, 캐릭터 정보 위젯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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